로고
고객센터
자주 묻는 질문
  • 회원가입/로그인에 문제가 있어요!
1. 인증번호 문자/비밀번호 메일을 못 받았어요📭
인증번호/메일이 도착하지 않는다면, 받으실 번호/메일이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한 번 더 확인해주시고, 설정에 따라 차단, 스팸처리 되어있을 수 있으니 스팸함을 확인해주세요.
위 방법으로도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불편사항을 적어서 제출해주세요! 빠르게 확인 후 해결해드릴게요💪
🔗불편사항 접수하기

2. 이미 가입된 번호라고 안내받았어요📱
타임티켓은 하나의 휴대폰 번호로 하나의 아이디만 가입이 가능해요. 이미 가입된 번호라는 안내를 받으셨다면, 아래 링크를 이용해 아이디를 확인하신 후 로그인 해주시면 된답니다!
🔗아이디 찾기
🔗비밀번호 찾기

3. 소셜 로그인이 안돼요😢
간혹 여러 개의 소셜 계정을 이용하시는 경우 가입할 때 이용했던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로그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타임티켓에 가입할 때 이용했던 계정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🔍
참고로 타임티켓에서는 연동 기록만 보관할 뿐, 어떤 아이디/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했는지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어떤 계정으로 연동되었는지 확인이 어려울 경우, 기존 연동 정보를 초기화🗑한 뒤 새롭게 가입해야 해요. 초기화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해 요청해주세요!
🔗불편사항 접수하기
목록
고객센터 >
1599-3089
월-금 10:00-18:00 (주말·공휴일 휴무)
(주)타임티켓 | 대표이사: 김성우 | 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64, 11층 1147호
사업자등록번호: 105-87-89446 사업자정보확인
통신판매업신고: 2021-서울금천-2574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장인범 ([email protected])
Hosting by 심플렉스인터넷(주)  |  Copyright @ Time Ticket All Rights Reserved